Laman

13 Februari 2015

Gloomy Clook (우울시계) - IU ft. Jonghyun SHINee

Judul Lagu : Gloomy Clook (우울시계) ft. Jonghyun SHINee
Artis : IU (아이유)
Album : Modern Times [3rd Album]
IU, Jonghyun


Romanization

Uulhada uulhae
Jigeum i siganen uulhada
Uulhada uulhae
Jigeumi myeot siji? yeolhan si ban
Uulhada uulhae
Tto uulsigyega jjaekkakjjaekkak
Uulhada uulhae
Ramyeon wae meogeotji? sal jjigetne

Biga onda biga wa (kkeunjeokkkeunjeok)
Kkeunjeokgeorige jakku biga wa (kkeunjeok)
Jami onda jami wa
Geunyang sesang mansa gwichanha

Sigani heureumyeon
Gaseum jjijeojideon ibyeoldo
Sigani heureumyeon
Ibul geodeochal eorin gi-eokdo
Ichyeojinda ichyeojyeo (ichyeojindanikka)
Geunyangjeonyang hwikhwik jina ga

Ichyeojinda ichyeojyeo
Geuttaen geuge jeonbun jul aratneunde

Sigani heureumyeon
Jigeum iri uulhan geotdo
Sigani heureumyeon
Himdeulda jingjingdaetdeon geotdo
Hanttaeranda hanttaeya
Nalkaro-un gamjeonge gi-eogi

Mudyeojinda mudyeojyeo
Nemoga dalhajyeo woni dwae

Uulhada uulhae
Mudyeojyeo ganeun ge uulhada
Sseupsseulhada sseupsseulhae
Hanyageul daryeo masin deut sseupsseul
Uulhada (uulhada) uulhae (uulhae)
Byeol geotdo aninde uulhada
(uulhada)
Uulhada uulhae
Uuruul yeolmae meogeun deut uul


Hangul

우울하다 우울해
지금 이 시간엔 우울하다
우울하다 우울해
지금이 몇 시지? 열한 시 반
우울하다 우울해
또 우울시계가 째깍째깍
우울하다 우울해
라면 왜 먹었지? 살 찌겠네

비가 온다 비가 와 (끈적끈적)
끈적거리게 자꾸 비가 와 (끈적)
잠이 온다 잠이 와
그냥 세상 만사 귀찮아

시간이 흐르면
가슴 찢어지던 이별도
시간이 흐르면
이불 걷어찰 어린 기억도
잊혀진다 잊혀져 (잊혀진다니까)
그냥저냥 휙휙 지나 가

잊혀진다 잊혀져
그땐 그게 전분 줄 알았는데

시간이 흐르면
지금 이리 우울한 것도
시간이 흐르면
힘들다 징징댔던 것도
한때란다 한때야
날카로운 감정의 기억이

무뎌진다 무뎌져
네모가 닳아져 원이 돼

우울하다 우울해
무뎌져 가는 게 우울하다
씁쓸하다 씁쓸해
한약을 다려 마신 듯 씁쓸
우울하다 (우울하다) 우울해 (우울해)
별 것도 아닌데 우울하다
(우울하다)
우울하다 우울해
우울우울 열매 먹은 듯 우울


Indonesia

Aku depresi, itu menyedihkan
Saat ini, aku depresi
Aku depresi, itu menyedihkan
Pukul berapa sekarang? 11.30
Aku depresi, itu menyedihkan
Jam suram yang menyebalkan
Aku depresi, itu menyedihkan
Kenapa aku makan ramen? Aku mungkin menambah berat badan
Hujan, hujan
Membuat hal-hal yang lengket, itu membuat hujan
Aku mengantuk, aku mengantuk
Aku terlalu malas untuk melakukan sesuatu

Ketika waktu berlalu,
Perpisahan yang merobek hatiku terlepas
Ketika waktu berlalu,
Kenangan masa muda yang jauh menggebrak di selimut
Itu akan terlupakan, akan terlupakan
Hanya tepat terlewati
Itu akan terlupakan, akan terlupakan
tapi saat itu aku berpikir bahwa itu adalah segalanya

Ketika waktu berlalu, sekarang merasa depresi
Ketika waktu berlalu
Hal-hal yang aku katakan sulit dan keluhkan
Mereka akan menjadi bagian dari masa lalu,
kenangan yang tajam dan emosional
Mereka akan menjadi kusam, menjadi kusam
Seperti persegi yang turun menjadi lingkaran

Aku depresi, itu menyedihkan
Menjadi kusam dan menyedihkan
Aku yang pahit, yang pahit
Seolah-olah aku minum jamu
Aku depresi, itu menyedihkan
itu bukan masalah besar tapi aku depresi
Aku depresi, itu menyedihkan
Seolah-olah aku makan buah yang suram, aku depresi


English

I’m depressed, it’s depressing,
at this time, I’m depressed
I’m depressed, it’s depressing,
what time is it now? 11:30
I’m depressed, it’s depressing,
the gloomy clock ticks
I’m depressed, it’s depressing,
why did I eat the ramen? I probably gained weight
It’s raining, it’s raining,
making things sticky, it keeps raining
I’m sleepy, I’m sleepy,
I’m too lazy to do anything

When time passes,
the breakup that tore my heart apart
When time passes,
the young memories that kicked away at the blankets
It gets forgotten, gets forgotten,
it just passes right by
It gets forgotten, gets forgotten,
but back then I thought that was everything

When time passes, this depression now
When time passes,
the things I said were hard and complained about
They will become things of the past,
the sharp and emotional memories
They will become dull, become dull
like a square wearing down to become a circle

I’m depressed, it’s depressing,
becoming dull is depressing
I’m bitter, bitter,
as if I’m drinking herbal medicine
I’m depressed, it’s depressing,
it’s not a big deal but I’m depressed
I’m depressed, it’s depressing,
as if I’m eating gloomy fruit, I’m depressed


Credit : Fun Blog, Music Daum, Popgas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