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13 Februari 2015

Path (길이나) - Akdong Musician (AKMU)

Judul Lagu : Path (길이나)
Artis : Akdong Musician (악동뮤지션)
Album : Play [1st Album]



Romanization

Dongseongi gire majuchimyeon gi ssa-um
Iseongi gire majuchimyeon dodohan cheok
Geureodagado nae mameul saro jamneun sarami 
itda hamyeon geuraedo dodohan cheok

Cheotnune banhaedo geuraedo dodohan cheok
Jibe ogo namyeon geureomyeon hu-oehajyo
Dasi mannal iri eobseul geot gateunde
Wae geunyang neomeogasseulkka girirado mureobolgeol
Neone jibi eodieyo annae jom haejuseyo


Jagalgirina kkeomttakjiga badage nureobuteun girina oh woah~
Badatgirina kkotteuri annyeong annyeonghago inneun girina oh woah~
Saramdeuri seoro nun-gireul jugobatneun deneun modu da ttokgateun girin-geol

Dwidoraboni imi sarajin geudae
Dwineutge ttwi-eobwado gallimgiri yeoreo gae
Ji-uryeo haebwado geu challa-e nunbiche

Jigeum dangjang mannayo oh eodi geuncheo-e sanayo oh
Poteolsa-iteu-edo ollyeosseoyo hwaginhaebwayo
Saramdeuri eungwonhandaeyo

Jagalgirina kkeomttakjiga badage neulleobuteun girina
Badatgirina kkotteuri annyeong annyeonghago inneun girina
Saramdeuri seoro nun-gireul jugobatneun deneun
Modu da ttokgateun girin geol naneun aneunde
Wae maksang nae ta-ibi jinagamyeon na dodohaejineunde
Wae naneun naneun naneun naneun nan

Golmok girina ppalganbul paranburi eotgallineun girina oh woah~
Eondeok girina kkoburang halmeoniga neomeogadeon girina
Saramdeuri seoro nun-gireul jugobatneun deneun modu da ttokgateun girin-geol

Nochigo sipji anha
Nochigo sipji anha
Nochigo sipji anha~

Nochigo sipji anha
Nochigo sipji anha
Nochigo sipji anha~


Hangul

동성이 길에 마주치면 기 싸움
이성이 길에 마주치면 도도한 척
그러다가도 내 맘을 사로 잡는 사람이 있다 하면
그래도
도도한 척

첫눈에 반해도 그래도 도도한 척
집에 오고 나면 그러면 후회하죠
다시 만날 일이 없을 것 같은데
왜 그냥 넘어갔을까 길이라도 물어볼걸
너네 집이 어디에요 안내 좀 해주세요


자갈길이나
껌딱지가 바닥에 눌어붙은 길이나
바닷길이나
꽃들이 안녕안녕하고 있는 길이나
사람들이 서로 눈길을 주고받는 데는
모두 다 똑같은 길인걸

뒤돌아보니 이미 사라진 그대
뒤늦게 뛰어봐도 갈림길이 여러 개
지우려 해봐도 그 찰나의 눈빛에

지금 당장 만나요
어디 근처에 사나요
포털사이트에도 올렸어요
확인해봐요
사람들이 응원한대요

자갈길이나
껌딱지가 바닥에 늘러붙은 길이나
바닷길이나

꽃들이 안녕안녕하고 있는 길이나
사람들이 서로 눈길을 주고받는 데는
모두 다 똑같은 길인 걸 나는 아는데
왜 막상 내 타입이 지나가면 나 도도해지는데
왜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난

골목길이나
빨간불 파란불이 엇갈리는 길이나
언덕길이나
꼬부랑 할머니가 넘어가던 길이나
사람들이 서로 눈길을 주고받는 데는
모두 다 똑같은 길인걸

놓치고 싶지 않아


Indonesia

Ketika sesama jenis bertemu di jalan, terjadi perebutan kekuasaan
Ketika lawan jenis bertemu di jalan, mereka berpura-pura menjadi elegan
Tapi kemudian jika ada seseorang yang memikat hatiku
Aku masih akan bersikap elegan

Bahkan ketika aku jatuh cinta padamu pada pandangan pertama, aku masih bersikap elegan
Tapi ketika aku pulang, aku menyesalinya
Aku tidak berpikir kita akan bertemu lagi
Kenapa aku hanya membiarkanmu berlalu? Harusnya aku setidaknya bertanya tentang arah
Kau tinggal di mana? Mohon bimbingannya

Entah itu jalan berkerikil
Atau jalan dengan permen karet yang menempel
Apakah itu jalan laut
Atau jalan dengan bunga yang menyambutmu
Di mana pun orang dapat bertukar penampilan
Itu jalan yang sama

Aku berbalik tapi kau sudah pergi
Aku berlari kembali tapi ada beberapa jalur yang berbeda
Aku mencoba untuk menghapusnya, tapi hanya terlihat sesaat

Ayo kita bertemu sekarang
Di mana kau tinggal?
Aku bahkan dipublikasikan di situs portal
Check it
Orang-orang bersorak untukku

Entah itu jalan berkerikil
Atau jalan dengan permen karet yang menempel
Apakah itu jalan laut
Atau jalan dengan bunga yang menyambutmu
Di mana pun orang dapat bertukar penampilan
Itu jalan yang sama, aku tahu
Tapi kenapa aku menjadi bersikap elegan ketika tipeku berjalan di depan?
Mengapa aku, mengapa aku, mengapa aku

Apakah itu sebuah gang
Atau jalan dengan lampu merah dan biru
Entah itu sebuah bukit
Atau jalan yang di lewati nenek bungkuk
Di mana pun orang dapat bertukar penampilan
Itu jalan yang sama

Aku tidak mau kehilanganmu


English

When the same sex meets on the street, there’s a power struggle
When the opposite sex meets on the street, they pretend to be chic
But then if there’s a person who captivates my heart
I’ll still act chic

Even when I fell for you at first sight, I still acted chic
But after I come home, I regretted it
I don’t think we’ll ever meet again
Why did I just let you pass? I should’ve at least asked for directions
Where do you live? Please guide me

Whether it’s a gravel road
Or a road with a piece of gum stuck to it
Whether it’s an ocean road
Or a road with flowers greeting you
Wherever people can exchange looks
It is all the same road

I turned around but you’re already gone
I ran back but there were several different paths
I try to erase her but that momentary look

Let’s meet right now
Where about do you live?
I even posted in on a portal site
Check it
People are cheering for me

Whether it’s a gravel road
Or a road with a piece of gum stuck to it
Whether it’s an ocean road
Or a road with flowers greeting you
Wherever people can exchange looks
It is all the same road, I know
But why do I become all chic when my type walks by?
Why do I, why do I, why do I

Whether it’s an alleyway
Or a road with red and blue lights
Whether it’s a hill
Or a road that a hunchback grandma walks on
Wherever people can exchange looks
It is all the same road

I don’t want to lose you


Credit : Fun Blog, Music Daum, Popgas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