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1 September 2012

Black Pearl - Gogossing (고고씽)

Artis : Black Pearl (블랙 펄)
Album : Mini Album Gogossing
Judul Lagu : Gogossing (고고씽)

Romanization

Heulgitheulgit geuman humchyeobwa nae nunen da bichyeo
ni sokmam da bichyeo
Beullingbeulling na-e maeryeoge neon imi banhan geol
cheotnune banhan geol
Daeche eonjekkaji dwieseoman nal bollae (mareul haebwa)
nareul wonhandago jo-a hago itdago

Naegero gogossing sarangeul hyanghae gogossing
Nae ma-eumeul gajyeobwabwa naege ppajyeobwabwa
Neomaneul saranghae dallyeowa na-e gyeoteuro
Nado niga waenji jo-a nae mam da jullae
Neoreul saranghallae

Come on baby
Saranghanda malhae

Kongdakkongdak gaseum ttwijana naenuneun mot sogyeo
neon jeoldae mot sogyeo
Ajjil ajjil na-e maeryeoge neon imi ppajin geol
eoneusae ppajin geol
Gwaeni umuljjumulhadaga nal neochilgeol (dwireul bwabwa)
Naega jodan saram jigeum jul seo itjanha

Naegero gogossing sarangeul hyanghae gogossing
Nae ma-eumeul gajyeobwabwa naege ppajyeobwabwa
Neomaneul saranghae dallyeowa na-e gyeoteuro
Nado niga waenji jo-a nae mam da jullae
Neoreul saranghallae

Come on baby
Saranghanda malhae

Neol bomyeon jakku dugeundae anbomyeon naenae areundae
ama nado banhaebeoryeonnabwa
Gaseumi naege gareuchyeo simjangi naege sorichyeo
gidarinsaram neo rago neo rago

Saranghae yeongwoni gyeote isseojwo
Ojik naman barabogo naman alge hallae
Neomaneul saranghae dallyeowa na-e gyeoteuro
Eoseo nareul deryeogajwo sarangsogeuro
Nareul ppateuryeojwo

Come on baby
Saranghanda malhae


Hangul

흘깃흘깃 그만 훔쳐봐 내 눈엔 다 비쳐
니 속맘 다 비쳐
블링블링 나의 매력에 넌 이미 반한걸
첫눈에 반한걸
대체 언제까지 뒤에서만 날 볼래(말을 해봐)
나를 원한다고 좋아하고 있다고

내게로 고고씽 사랑을 향해 고고씽
내 마음을 가져봐봐 내게 빠져봐봐
너만을 사랑해 달려와 나의 곁으로
나도 니가 왠지 좋아 내 맘 다 줄래
너를 사랑할래

Come on baby
사랑한다 말해

콩닥콩닥 가슴 뛰잖아 내눈은 못 속여
넌 절대 못 속여
아찔아찔 나의 매력에 넌 이미 빠진걸
어느새 빠진걸
괜히 우물쭈물하다가 날 놓칠걸(뒤를 봐봐)
내가 좋단 사람 지금 줄 서 있잖아

내게로 고고씽 사랑을 향해 고고씽
내 마음을 가져봐봐 내게 빠져봐봐
너만을 사랑해 달려와 나의 곁으로
나도 니가 왠지 좋아 내 맘 다 줄래
너를 사랑할래

Come on baby
사랑한다 말해

널 보면 자꾸 두근대 않보면 내내 아른대
아마 나도 반해버렸나봐
가슴이 내게 가르쳐 심장이 내게 소리쳐
기다린사람 너 라고 너 라고

사랑해 영원히 곁에 있어줘
오직 나만 바라보고 나만 알게 할래
너만을 사랑해 달려와 나의 곁으로
어서 나를 데려가줘 사랑속으로
나를 빠트려줘

Come on baby
사랑한다 말해


Indonesia

Semuanya semuanya tercerminkan dalam mataku
Aku bisa melihat semua niatmu yang sesungguhnya
*Bling Bling* dengan pesonaku
Kau telah terpikat denganku
Kau jatuh cinta pada pandangan pertama

Baru beberapa lama kau melihat dari kejauhan
(Mencoba untuk berbicara denganku)
Aku suka kalau kau ingin aku

Pergi pergi lebih cepat ke arahku
Pergi pergi lebih cepat pada cinta
Mencoba untuk mendapatkan hatiku
Mencoba untuk jatuh padaku
Aku hanya mencintaimu
Ayo berjalan di sampingku

Mengapa aku sangat mencintaimu?
Aku akan memberikan semua hatiku
Aku mencintaimu
Datanglah sayang
Katakanlah kalau kau mencintaiku juga

Berddebar-debar, hatiku berdebar
Mataku tidak bisa ditipu
Kau tidak dapat menipuku
Memusingkan memusingkan dengan pesonaku
Kau telah tenggelam di dalamnya
Sebelum menyadarinya, kau sudah terpikat

Percuma saat kau ragu-ragu
Kau gagal untuk menangkapku
(Cobalah untuk melihat kembali)
Aku suka orang yang sudah berada di sampingku

Pergi pergi lebih cepat ke arahku
Pergi pergi lebih cepat pada cinta
Mencoba untuk mendapatkan hatiku
Mencoba untuk jatuh padaku
Aku hanya mencintaimu
Ayo berjalan di sampingku

Mengapa aku sangat mencintaimu?
Aku akan memberikan semua hatiku
Aku mencintaimu
Datanglah sayang
Katakanlah kalau kau mencintaiku juga

Aku gembira sekali saat aku melihatmu
Jika kau tidak melihatku, aku menjadi ragu
Mungkin aku sudah terpikat juga
Hatiku mengajariku
Hatiku berteriak padaku
Orang yang telah aku tunggu itu kau, itu kau

Aku mencintaimu, tinggallah denganku selamanya
Tapi hanya melihatku, hanya aku yang sangat penting untukmu

Aku hanya mencintaimu,
datang berlari disampingku
Ayo, bawa cintaku pergi
Datanglah sayang
Katakan kalau kau mencintaiku juga


English

Everything verything reflects in my eyes
I can see all your real intentions
*Bling Bling* By my charms
You have already been captivated with them
You fell in love at first sight

Just how long you ve been looking from far away (try to talk to me)
I like it when you want me

Go go faster towards me
Go go faster towards love
try to get my heart
try to fall for me
I only love you
Come running by my side
Why do I love you so much?
I ll give you all my heart
I love you
Come on baby
Say that you love me too

*Thump Thump* My heart bounces
My eyes can not be cheated
You can not deceive me
*Dizzy Dizzy* By my charms
You have already been drowned in them
Before being aware, you ve been hooked on it

Uselessly while you are hesitating
You failed to catch me (Try to look back)
I like a person who is already standing by my side

Go go faster towards me
Go go faster towards love
try to get my heart
try to fall for me
I only love you
Come running by my side
Why do I love you so much?
I ll give you all my heart
I love you
Come on baby
Say that you love me too

I get excited when I look at you
If you don't see me, I swing hesitantly for a long time
Maybe I ve been hooked on it too
My heart taught me
My heart shouts to me
The person I ve been waiting for - it's you, it's you

I love you, stay with me forever
but only look at me, only me should be of great importance

I only love you,
come running by mi side
Come on...and take me away into love
I want you to fall for me
Come on baby
Say that you love me too


Credit : Funblog, Jpop Asi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