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26 September 2012

SS501 - SKY

Artis : SS501
Album : S.T. 01 Now
Judul Lagu : SKY

Romanization

Naega saranghaettdeon geu aewa he-eojigo nan hu-e
Dathyeo-isseottdeon na-e mam umjigige doel jul mollasseo

Bi-on dwi ge-in na-e sky, neoreul gakkeum bol su isseume
Mugeopge nal nureudeon geuri-umeun meolli sarajyeo

I just can do it, eonjerado nega na-e gyeote ittdamyeon
Naega gago sipeottdeon got eodirado galkkeoya ~

Naegen meolli isseottdeon haengbok jakku naege sonjithae
Neomudo maneun yoksime naega nareul himdeulge haesseo

Heotdoen soyuyok, nae jajonsim neo-e utneun eolgul apeseo
Jakku jagajyeoman gatjji naege dasi chaja-on pyeonghwa

I just can do it, eonjerado nega na-e gyeote ittdamyeon
Nuguboda nae jasineul saranghal su isseulgeoya

Neul ilsange jjotkyeo tteomillin nae eoril jeok kkum
Dasi nan chatgo sipeun geol neol saranghago sipeo eonjerado...

Bi-on dwi ge-in na-e sky, neoreul gakkeum bol su isseume
Mugeopge nal nureudeon geuri-umeun meolli sarajyeo

I just can do it, eonjerado nega na-e gyeote ittdamyeon
Nuguboda nae jasineul saranghal su isseulgeoya


Hangul

내가 사랑했던 그 애와 헤어지고 난 후에
닫혀있었던 나의 맘 움직이게 될 줄 몰랐어

비온 뒤 게인 나의 sky, 너를 가끔 볼 수 있음에
무겁게 날 누르던 그리움은 멀리 사라져

I just can do it , 언제라도 네가 나의 곁에 있다면
내가 가고 싶었던 곳 어디라도 갈꺼야~

내겐 멀리 있었던 행복 자꾸 내게 손짓해
너무도 많은 욕심에 내가 나를 힘들게 했어

헛된 소유욕, 내 자존심 너의 웃는 얼굴 앞에서
자꾸 작아져만 갔지 내게 다시 찾아온 평화

I just can do it , 언제라도 네가 나의 곁에 있다면
누구보다 내 자신을 사랑할 수 있을거야

늘 일상에 쫓겨 떠밀린 내 어릴 적 꿈
다시 난 찾고 싶은 걸 널 사랑하고 싶어 언제라도...

비온 뒤 게인 나의 sky, 너를 가끔 볼 수 있음에
무겁게 날 누르던 그리움은 멀리 사라져

I just can do it , 언제라도 네가 나의 곁에 있다면
누구보다 내 자신을 사랑할 수 있을거야


Indonesia

Setelah putus dengan orang itu
Aku tidak menyadari hatiku yang ditutup itu akan mulai bergerak seperti ini

Di balik hujan langitku, ketika aku sering melihatmu
Bayangan yang sangat membebaniku menghilang

Aku hanya bisa melakukannya setiap kali kau disampingku
Aku akan pergi ke tempat mana pun aku ingin pergi

Kebahagiaan yang begitu jauh dariku adalah di ujung jariku
Keserakahan besarku telah membuat beban padaku

Kebanggaan dan sifat posesifku sia-sia, di depan wajah tersenyummu
Ini terus menerus tumbuh lebih kecil, perdamaian yang telah ditemukan lagi

Aku hanya bisa melakukannya setiap kali kau disampingku
Kau akan mencintai diriku lebih dari siapa pun

Setiap hari aku diusir dari mimpi kanak-kanakku
Aku ingin menemukannya lagi, aku ingin mencintaimu, tidak peduli apa

Di balik hujan langitku, ketika aku sering melihatmu
Bayangan yang sangat membebaniku menghilang

Aku hanya bisa melakukannya setiap kali kau disampingku
Kau akan mencintai diriku lebih dari siapa pun


English

After breaking up with that person
I didn't realize my heart which was shut would begin to move like this

Behind the falling rain my sky, when I can often see you
The shadow that weighed heavily on me disappears

I just can do it, whenever you are next to me
I will go to wherever place I wish to go

The happiness that was so far away from me is at my fingertips
My great greed had put a burden on me

such desires to posssess, my pride in front of your smiling face
It continously grew smaller, peace that has found me again

I just can do it, whenever you are next to me
You'll be able to love myself more than anyone

Everyday I am expelled from my childish dreams
I want to find again, I want to love you, no matter what...

Behind the falling rain my sky, when I can often see you
The shadow that weighed heavily on me disappears

I just can do it, whenever you are next to me
You'll be able to love myself more than anyone


Credit : Funblog, Jpop Asi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