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1 Agustus 2012

Zia - Can You Hear Me (들리나요) Ost. Can You Hear My Heart?

Artis : Zia (지아)
Album : Ost Can You Hear My Heart?
Judul Lagu : Can You Hear Me (들리나요)
Zia

Romanization

Saranghandan mal jo-ahandan mal
Naegeneun eosaekhan geolyo
Sangcheotuseongi meongdeun naegaseumen
Jogeum eoryeo-un geolyo

Meoleojineun geot jamsi he-eojineun geot
Mu-eotdo himdeuneyo
Apeumi jinaseo janjanhaejin nae mameul
Eotteokharago eotteokharago jakku dudeuryeo yo

Geudael saranghaneun ma-eumi gaseume neukkyeojinayo
Jujeohaetdeon na-e moseubi geudaeneun neukkyeojinayo
Namaneul jikyeojudeon na eopsi mot sandadeon
Nareul saranghagehaetdeon geudael michindeuti bogosipeoyo

Gaseum gipi sumgyeoseo eosaekhaejin gobaeki
Geudaeneun deullinayo
Ireon nal bogoseo useojudeon han saram
Geudae animyeon geudae animyeon naneun eotteokhaeyo

Geudael saranghaneun ma-eumi gaseume neukkyeojinayo
Jujeohaetdeon na-e moseubi geudaeneun neukkyeojinayo
Namaneul jikyeojudeon na eopsi mot sandadeon
Nareul saranghagehaetdeon geudael michindeuti bogosipeoyo

Sarange tto apeulkkabwa
Dasi saenggakhae bogo dununeul gamabwado
Naneun andoenabwayo jeongmal andoenabwayo
Geudae animyeon andoeneun nan eotteokhae

Ije naega deo mani geudaereul saranghalgeyo
Geudae naege judeon geu sarang moduda gapajulgeyo
Apado saranghago uleodo saranghaeyo
Naega sarang hal han saram yeongwoni hamkkehal geudaeppunin geol



Hangul

사랑한단 말 좋아한단 말
내게는 어색한 걸요
상처투성이 멍든 내 가슴엔
조금 어려운 걸요

멀어지는 것 잠시 헤어지는 것
무엇도 힘드네요
아픔이 지나서 잔잔해진 내 맘을
어떡하라고 어떡하라고 자꾸 두드려요

그댈 사랑하는 마음이 가슴에 느껴지나요
주저했던 나의 모습이 그대는 느껴지나요
나만을 지켜주던 나 없이 못 산다던
나를 사랑하게했던 그댈 미친듯이 보고싶어요

가슴 깊이 숨겨서 어색해진 고백이
그대는 들리나요
이런 날 보고서 웃어주던 한 사람
그대 아니면 그대 아니면 나는 어떡해요

그댈 사랑하는 마음이 가슴에 느껴지나요
주저했던 나의 모습이 그대는 느껴지나요
나만을 지켜주던 나 없이 못 산다던
나를 사랑하게했던 그댈 미친듯이 보고싶어요

사랑에 또 아플까봐
다시 생각해 보고 두눈을 감아봐도
나는 안되나봐요 정말 안되나봐요
그대 아니면 안되는 난 어떡해

이제 내가 더 많이 그대를 사랑할게요
그대 내게 주던 그 사랑 모두다 갚아줄게요
아파도 사랑하고 울어도 사랑해요
내가 사랑 할 한 사람 영원히 함께할 그대뿐인 걸



Indonesia

"Aku mencintaimu", "Aku menyukaimu"
Kata-kata ini canggung untukku
Hatiku hancur dan terluka
Ini sedikit sulit

Semakin jauh, harus mengucapkan selamat tinggal
Keduanya sangat sulit
Hatiku terasa sangat sakit dan sekarang merasakan ketenangan
Apa yang ingin aku lakukan? Apa yang ingin aku lakukan? Mengapa kau terus mengetuk?

Apakah kau merasa cintaku padamu mengetuk hatimu?
Apakah kau merasa caraku tampak ragu?
Kau melindungiku, kau bilang kau tidak bisa hidup tanpaku
Aku merindukanmu, orang yang membuatku mencintai diriku

Menyembunyikan pengakuanku yang canggung dalam hati
Kau dengar itu?
Satu-satunya orang yang tahu ini dan tersenyum untukku
Jika bukan kau, jika bukan kau, apa yang harus aku lakukan?

Apakah kau merasa cintaku padamu mengetuk hatimu?
Apakah kau merasa caraku tampak ragu?
Kau melindungiku, kau bilang kau tidak bisa hidup tanpaku
Aku merindukanmu, orang yang membuatku mencintai diriku

Takut kalau aku mungkin akan terluka lagi oleh cinta,
Aku menutup mata dan memikirkannya lagi dan lagi
Aku tidak bisa, aku benar-benar tidak bisa
Tidak mungkin orang lain selain kau, apa yang harus aku lakukan?

Aku lebih mencintaimu
Aku akan memberikan padamu semua cinta yang telah kau berikan padaku
Aku mencintaimu meskipun sakit, aku mencintaimu meskipun itu membuatku menangis
Kau orang yang akan mencintaiku, aku akan bersamamu selamanya


English

"I love you", “I like you”
These words are awkward for me
It’s difficult for my scarred, bruised heart

Getting further away, having to say goodbye
They’re both difficult
My heart has moved beyond hurt and is now in the calm
What do you want me to do? What do you want me to do? Why do you keep knocking?

Do you feel my love for you knocking on your heart?
Do you feel the way I hesitated?
You protected me, you said you couldn’t live without me
I miss you like crazy, the person who made me love myself

My confession has been hidden deep within my heart for so long that it’s become awkward
Do you hear it?
The one person who knew this side of me and smiled for me
If it isn’t you, if it isn’t you, what do I do?

Do you feel my love for you knocking on your heart?
Do you feel the way I hesitated?
You protected me, you said you couldn’t live without me
I miss you like crazy, the person who made me love myself

Afraid that I might be hurt by love again,
I close my eyes and think about it again and again
I can’t, I really can’t
It can’t be anyone but you, what do I do?

I’ll love you more
I’ll give back to you all of the love you’ve given me
I love you even when it hurts, I love you even when it makes me cry
You’re the person I’ll love, the person I’ll be with forever


Cr : Funblog, kpoplyrix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