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3 Agustus 2012

Super Junior - She's Gone (사랑이 떠나다)

Artis : Super Junior (슈퍼 주니어)
Album : 2jib Don't Don
Judul Lagu : She's Gone (사랑이 떠나다)
Leeteuk, Heechul, Hangeng, Yesung, Kangin, Sindong, Sungmin, Eunhyuk, Donghae, Siwon, Ryeowook, Kibum, Kyuhyun

Romanization

Naegeseo eonjebuteo jichin-geolkka
Nan nege mu-eoseul himdeulge han geolkka


Deo isang amureon maldo deo-aji anneun neo-ege
Ijeneun mureulsudo eobneun naega dwae beorin-geol


Heunan tujeongdo han beon oebsi geujeo neon chakhan misoro useojuneun
Geu nune seuchineun seulpeum nohcheoborin-geo
Mushimhaetdeon miryeonhamin-geol mi-anae my love

Doraseoneun neoreul bomyeo sarangi geothyeogadeon
Sigani ijeya naegedo boigo itjiman
Ibyeoriran sun-gancheorom oneun-geora saenggakhaetji
Naege ireohke seumyeodeulgo isseotdaneun geol mollasseosso

Dashi dwedollil sso iddamyeonn
Ani hanbeonman dashi useojundamyeon
Honjaseo jichin ni mameul anji mothan-geon
Eoriseogeun jajonshimin-geol mi-anae my love

Chagawojin neoreul bomyeo ibyeori beonjyeoganeun
Sun-ganeul ijeneun eojjeolsu eobseumeul nan aljiman
Sarangiran ireumeuro seoseohi muldeulttaechoreom
Naege sarangi tteonagago isseotdaneun-geol mollasseosso

[Y/SM/RW] Mi-anadaneun maljochado
Ireohkena mi-anande
Ireon naega museunmareul otteohke haeyahalkka
Sumjocha swil su eobseulmankeum eojireowo
Nohcheobeorin sigansogeul seodulleo hemae-eobwado
Ijewa hal su inneun geon obdaneun geoseul

Doraseoneun neoreul bomyeo sarangi geothyeogadeon
Sigani ijeya naegedo boigo itjiman
Ibyeoriran sun-ganchoreom oneun-geora saenggakhaetji
Naege ireohke [Yesung] Seumyeodeulgo isseotdaneun geol mollasseosso


Hangul

내게서 언제부터 지친걸까
난 네게 무엇을 힘들게 한 걸까

더 이상 아무런 말도 더하지 않는 너에게
이제는 물을수도 없는 내가 돼 버린걸

흔한 투정도 한 번 없이 그저 넌 착한 미소로 웃어주는
그 눈에 스치는 슬픔 놓쳐버린건
무심했던 미련함인걸 미안해 my love

돌아서는 너를 보며 사랑이 걷혀가던
시간이 이제야 내게도 보이고 있지만
이별이란 순간처럼 오는거라 생각했지
내게 이렇게 스며들고 있었다는 걸 몰랐었어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
아니 한번만 다시 웃어준다면
혼자서 지친 니 맘을 안지 못한건
어리석은 자존심인걸 미안해 my love

차가워진 너를 보며 이별이 번져가는
순간을 이제는 어쩔수 없음을 난 알지만
사랑이란 이름으로 서서히 물들때처럼
내게 사랑이 떠나가고 있었다는걸 몰랐었어

미안하다는 말조차도 이렇게나 미안한데
이런 내가 무슨말을 어떻게 해야할까
숨조차 쉴 수 없을만큼 어지러워
놓쳐버린 시간속을 서둘러 헤매어봐도
이제와 할 수 있는 건 없다는 것을

돌아서는 너를 보며 사랑이 걷혀가던
시간이 이제야 내게도 보이고 있지만
이별이란 순간처럼 오는거라 생각했지
내게 이렇게 스며들고 있었다는 걸 몰랐었어

Indonesia

Sejak kapan kau bosan denganku
Apa yang kulakukan hingga membuatmu lelah?

Jauh sebelumnya kau tidak mengatakan apapun tentang itu
Sekarang aku tak punya kesempatan untuk bertanya

Kau telah meninggalkanku, bahkan aku tak bisa mengeluh
Hanya memberikanmu senyum yang baik dan tertawa
Kesedihan terlintas di matanya, aku merindukan tatapan itu
Aku tak mempedulikan itu, maafkan aku cintaku

Aku menoleh untuk melihatmu, cinta telah pergi
Sekarang saatnya, meskipun aku bisa melihat
Itu seperti saat kita berpisah, aku berpikir itu akan datang kembali
Aku tidak tahu kenangan itu menyusup padaku seperti ini

Jika aku bisa melakukan semuanya lagi
Tidak hanya sekali, jika aku bisa membuatmu tersenyum lagi
Sendiri, lelah. Kau tak bisa memahami hatimu
Kebanggaan dengan diriku yang bodoh, maafakan aku cintaku

Pertemuan yang dingin ini ditakdirkan untuk bepisah
Saat ini aku tidak tahu cara untuk membantu
Inilah namanya cinta, secara perlahan akan tercemar air
Aku tak tahu cinta meninggalkanku

Aku bahkan tak bisa mengatakan maaf
Aku sangat menyesal
Aku tak tahu bagaimana memulai bicara
Aku pusing karena tidak bisa bernapas
Saat kehilangan waktu, itu menjadi keraguan
Sekarang yang tak dapat dilakukan, tak dapat dilakukan

Aku menoleh untuk melihatmu, cinta telah pergi
Sekarang saatnya, meskipun aku bisa melihat
Itu seperti saat kita berpisah, aku berpikir itu akan datang kembali
Aku tidak tahu kenangan itu menyusup padaku seperti ini


English

when did you start become weary of me
what burdens did i give you

to you, no longer say anything
i've become unable to ask now

without the usual grumbling
still smiling that polite smile

losing the sadness that
passed by your eyes

it was stupidity on my part
i'm sorry my love

when i see you with your
back turned to me

the time love clearly took
now i can see it too

like a time of separation

i saw it coming
i didn't know were such a part of me

if i could turn it all back

no, if you would smile
for me just once more

by myself, i'm unable to hold your heart

because of foolish pride
i'm sorry my love

when i look at how cold you've become
the separation spreading in this instance

now i know there's nothing to be done

in the name of love
slowly like changing colors

love is leaving me
i didn't know i had it to begin with

even words of apology

although i'm as sorry as this

what could a person like me
say and how could i say it

like i can't breathe, i'm dizzy

inside lost time
even if i roam quickly

the only thing i could do now
is that i can't do anything

when i see you with your
back turned to me

the time love clearly took
now i can see it too

like a time of separation

i saw it coming

i didn't know you were such a part of me



Cr : Funblog, JpopAsi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