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5 Agustus 2012

Super Junior - Missing U

Artis : Super Junior (슈퍼 주니어)
Album : 2jib Don't Don
Judul Lagu : Missing U
Leeteuk, Heechul, Hangeng, Yesung, Kangin, Sindong,
Sungmin, Eunhyuk, Donghae, Siwon, Ryeowook, Kibum, Kyuhyun


Romanization

OoooooOOoooo...

Jeo hayahdamothae sirin saebyeokhaneul sokeul
Sumi teokkaji kabbeuke dalrigo dallyeodo
Hayahke itgosipeun geunyeo-e g-ieok
Yeojeoni meorisokeul hayahke deopeo

I am missing you
Nalkkaro-un byeolkkeuti nal halkwi-eodo

Dalbiche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uji

Nae gaseum gipeun-gote sumeun hayan saeneun
Geuriume jichyeo pureun ureumeul tohaenaedo
Adeukhi meon haneure jeo hayandareul
Jabeulsuga eobseo baraman bol ppun

I am missing you
Nalkaro-un byeolkkeuti nal halkwi-eodo

Dalbiche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uji

I am missing you
Adeukhan jeo dalbicheun nal yuhokhako

Dalkkeute daheul su eobseo barabol ppun

Jiwobeorikesseo neol
Sokeuro myeotbeoneul dajigo dajigo meoritsokeul biwosseo
But, Gaseumsoken Geudae-e chueoki bakhyeosseo
Michyeobeorikesseo ijen eotteokhae...


Naesunjeongeul dabachyeoseo saranghaesseosseo neol
Sangcheoga amuljika anneun-geol
Oechyeobwado doraoji anneun neo
Babogati ajikdo neol gidaryeo


Areumda-un geunyeo nal hwijeotjiman
Meomchulsuga eobseo geureolsuga eobseo
Hayang hansum soke damkin neoreul baetgo tto baeteodo...

I am missing you
Nalkaro-un byeolkkeuti nal halkwi-eodo
Dalbiche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uji

I am missing you
Adeukhan jeo dalbicheun nal yuhokhago

Dalkkeute daheul su eobseo barabol ppun
I am missing you



Hangul

저 하얗다못해 시린 새벽하늘 속을
숨이 턱까지 가쁘게 달리고 달려도
하얗게 잊고싶은 그녀의 기억
여전히 머리속을 하얗게 덮어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내 가슴 깊은곳에 숨은 하얀 새는
그리움에 지쳐 푸른 울음을 토해내도
아득히 먼 하늘의 저 하얀달을
잡을수가 없어 바라만 볼 뿐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I am missing you 아득한 저 달빛은 날 유혹하고
달끝에 닿을 수 없어 바라볼 뿐

지워버리겠어 널.
속으로 몇번을 다지고 다지고 머릿속을 비웠어
but, 가슴속엔 그대의 추억이 박혔어,
미쳐버리겠어 이젠 어떡해...


내순정을 다바쳐서 사랑했었어 널.
상처가 아물지가 않는걸
외쳐봐도 돌아오지 않는 너 바보같이 아직도 널 기다려


아름다운 그녀 날 휘젓지만
멈출수가 없어 그럴수가 없어...
하얀 한숨 속에 담긴 너를 뱉고 또 뱉어도...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I am missing you 아득한 저 달빛은 날 유혹하고
달끝에 닿을 수 없어 바라볼 뿐 I am missing you


Indonesia

Dalam kolam putih yang bersih fajar melewatinya
Aku bernapas sampai ke daguku, bahkan jika aku berlari sekuat yang aku bisa
Memikirkannya yang putih bersih itu membuatku ingin melupakannya
Kulit putih yang pernah memenuhi kepalaku

Aku kehilanganmu, bahkan jika ujung tajam bintang menggores diriku
Kau menghapus bekas lukaku dibawah cahaya bulan

Jauh di dalam hatiku, napasku seperti burung putih
Lelah menangis dan mengeluarkan kerinduan yang biru
Bulan putih di langit yang jauh
Aku hanya bisa memandangnya tanpa bisa meraihnya

Aku kehilanganmu, bahkan jika ujung tajam bintang menggores diriku
Kau menghapus bekas lukaku dibawah cahaya bulan
Aku kehilanganmu, bahkan jika cahaya bulan dikejauhan itu menggodaku
Aku tidak bisa mencapai bulan, aku hanya bisa melihat

Aku akan melupakanmu
Tidak peduli seberapa banyak aku menyimpan itu dalam kepalaku yang kosong
Tapi dalam hatiku, kenangan tentangmu telah berubah
Aku pikir aku akan menjadi gila, apak yang harus aku lakukan sekarang
Aku sudah memberikan semua ketulusanku, Aku mencintaimu
Bekas luka itu
Meskipun aku berteriak, kau tidak berbalik
Seperti orang bodoh, aku masih menunggumu

Meskipun indah, kau membuatku sedih
Aku tidak bisa berhenti, aku tidak bisa melakukan itu
Kau, dalam satu napas, aku melupakanmu lagi dan lagi

Aku kehilanganmu,  bahkan jika ujung tajam bintang menggores diriku
Kau menghapus bekas lukaku dibawah cahaya bulan
Aku kehilanganmu, bahkan jika cahaya bulan dikejauhan itu menggodaku
Aku tidak bisa mencapai bulan, aku hanya bisa melihat
Aku kehilanganmu


English

OoooooHOOooooH....

In that pure white pond
Inside the breaking dawn
My breath to my chin
Even if I run as hard as I can
The pure white thought of her that I want to forget
Ever fills my head with white

I am missing you
Even if the sharp edge of the star scratches me
Illuminated by the moonlight, You erase my scars

Deep inside my heart
My breath like a white bird
Becomes weary from yearning
Even if I throw up blue tears
I can’t grab the white moon
From the far sky, I can only look

I am missing you
Even if the sharp edge of the star scratches me
Illuminated by the moonlight
You erase my scars
I am missing you
Even if that distant moonlight tempts me
I can’t reach the edge of the moon, I can only look

I’m going to forget you
No matter how much I keep after it, inside My head is empty
but inside my heart, memories of you have changed
I think I’m going to go crazy, what do I do now
I’ve given all my genuineness, I loved you
The scars are nothing
Though I shout, you don’t turn around
Like a fool, I still wait for you

Even though beautiful you upset me
I can’t stop, I can’t do that
You, inside one white breath, I spit you out and over again

I am missing you
Even if the sharp edge of the star scratches me
Illuminated by the moonlight
You erase my scars
I am missing you
Even if that distant moonlight tempts me
I can’t reach the edge of the moon, I can only look
I am missing you


Cr : Funblog, South Korea Addict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