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3 Agustus 2012

Super Junior - I Am

Artis : Super Junior
Album : 2jib Don't Don
Judul Lagu : I Am
Leeteuk, Heechul, Hangeng, Yesung, Kangin, Sindong,
Sungmin, Eunhyuk, Donghae, Siwon, Ryeowook, Kibum, Kyuhyun


Romanization

I'm an ordinary man
Just an ordinary man

Tteugeo-un mudae sumaneun jomyeong jichiji anneun nae simjangsori
Rideumi sijakdoemyeon moduga nal saranghage doeji

Hajiman naegen hansun-gane kkum
Teukbyeorhamsoge salgo itjiman
Mudaedwi-e seomyeon nan byeonhameobneun pyeongbeomhan namjain geol

Hayan geonbanwi-e olla nal bichuneun jomyeonge
Sarange norael bureulttaen niga isseo bichi na

I'm an ordinary man deo nal mideojwo
Mudaewi-e moseubeun jeonbuga anya
Just an ordinary man sumanheun saram
Nae gyeote isseodo neo hanaman boyeo

Hwaryeohan eumak hamseong sorie nae moseup irheogago isseul ttae
Pyeongbeomhaji anhdeon nae salm soge geudae nae ane deureowa

Naega saraganeun dongan neoreul mannal juriya
Sesangeseo gajang meotjin neo-e namjaigo sipeo

I'm an ordinary man deo nal mideojwo
Jigeum i sun-ganmaneul jikyeogaryeo hae
Just an ordinary man nal baraboneun
Geudaeman itdamyeon useulsu inneun-geol

Norael bureugo chumchul su itneun-geon hangsang nal barabomyeo
Nae ireumeul bureuneun (naegen aju teukbyeolhan) geudaega itgi-e

I'm an ordinary man deo nal mideojwo
Mudaewi-e moseubeun jeonbuga anya
Just an ordinary man sumanheun saram
Nae gyeote isseodo neo hanaman boyeo
I'm an ordinary man deo nal mideojwo
Jigeum i sun-ganmaneul jikyeogaryeo hae
Just an ordinary man Nal baraboneun
Geudaeman itdamyeon
I'm an ordinary man


Hangul

I'm an ordinary man. Just an ordinary man

뜨거운 무대 수많은 조명 지치지 않는 내 심장소리
리듬이 시작되면 모두가 날 사랑하게 되지

하지만 내겐 한순간의 꿈 특별함속에 살고 있지만
무대뒤에 서면 난 변함없는 평범한 남자인 걸

하얀 건반위에 올라 날 비추는 조명에
사랑의 노랠 부를땐 니가 있어 빛이 나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무대위의 모습은 전부가 아냐
Just an ordinary man 수많은 사람
내 곁에 있어도 너 하나만 보여

화려한 음악 함성소리에 내 모습 잃어가고 있을 때
평범하지 않던 내 삶 속에 그대 내 안에 들어와

내가 살아가는 동안 너를 만날 줄이야
세상에서 가장 멋진 너의 남자이고 싶어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지금 이 순간만을 지켜가려 해
Just an ordinary man
날 바라보는 그대만 있다면 웃을수 있는걸

노랠 부르고 춤출 수 있는건 항상 날 바라보며
내 이름을 부르는 (내겐 아주 특별한) 그대가 있기에~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무대위의 모습은 전부가 아냐
Just an ordinary man 수많은 사람
내 곁에 있어도 너 하나만 보여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지금 이 순간만을 지켜가려 해
Just an ordinary man 날 바라보는 그대만 있다면
I'm an ordinary man


Indonesia

Aku orang biasa
Hanya orang biasa

Panggung yang panas, lampu yang banyak
Suara hatiku tidak pernah lelah

Ketika irama dimulai
Semua orang datang untuk mencintaiku

Tapi bagiku itu hanya mimpi
Hidup di dunia yang luar biasa
Di belakang panggung, tidak ada yang berbeda,
Aku orang biasa

Di atas keyboard putih
Lampu-lampu bersinar di atasku
Ketika aku menyanyikan lagu cinta
Kau disana dengan cahaya yang bersinar

Aku orang biasa percayalah padaku
Ini bukan keseluruhan panggungku
Hanya orang biasa, meskipun ada banyak orang di sekitarku
Aku hanya melihatmu

Suara musik yang indah aku kehilangan diriku di dalamnya
Dalam kehidupanku yang tidak biasa, kau datang

Sementara aku hidup, bertemu denganmu adalah sebuah kemungkinan
Aku ingin menjadi yang terbaik di dunia ini, aku ingin menjadi priamu

Aku orang biasa Percayalah padaku
Mulai saat ini aku akan melindungimu
Hanya orang biasa
Selama aku memilikimu, tatap aku
Aku bisa tersenyum

Aku bisa menyanyi dan menari, selalu karena kau sedang melihatku
Panggil namaku, (Aku memilikimu) yang begitu istimewa bagiku

Aku orang biasa Percayalah padaku
Di belakang panggung, tidak ada yang berbeda
Hanya orang biasa
Bahkan jika ada banya orang di sekitarku aku hanya melihatmu
Aku orang biasa Percayalah padaku
Mulai saat ini aku akan melindungimu
Selama aku memilikimu, tatap aku
Aku orang biasa


English

I'm an ordinary man
Just an ordinary man

The heated stage, numerous lights
The sound of my never tiring heart

When the rhythm starts
Everyone comes to love me
But to me it’s just a dream

Living in an extraordinary world
Backstage, there’s nothing different,

I’m an ordinary man
On top of the white keyboard
The lights shining down on me
When I sing a love song
You are there, a light shines
I'm an ordinary man
Believe me more
My stage presence isn’t all of me
Just an ordinary man
Even if there are many people around me

I only see you
At the sound of gorgeous music
I lose myself in it
Inside my life that isn’t so ordinary

You come in
While I’m living
Meeting you is a likelihood
In this world I want to be
The greatest, I want to be your man

I'm an ordinary man
Believe me more
I’m going to protect you from this moment on
Just an ordinary man
As long as I have you, looking at me

I can smile
I can sing and dance
Always because you’re watching me

Calling my name,
I have you, who is so special to me

I'm an ordinary man
Believe me more
Backstage, there’s nothing different
Just an ordinary man
Even if there are many people around me
I only see you
I'm an ordinary man
Believe me more
I’m going to protect you from this moment on
Just an ordinary man
As long as I have you, looking at me
I'm an ordinary man



Cr : Funblog, South Korea Addict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