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28 Agustus 2012

Super Junior - Smile!

Artis : Super Junior (슈퍼 주니어)
Album : 2006 Summer SMTown
Judul Lagu : Smile!
Leeteuk, Heechul, Hangeng, Yesung, Kangin, Sindong,
Sungmin, Eunhyuk, Donghae, Siwon, Ryeowook, Kibum, Kyuhyun


Romanization

Eonjen-ga naege malhaetji
kkume geojiteun hana eobseo
Dolgo doneun gyejeol soke urin
jigeum mu-eoseul alge doelkka mae-il gati


Radio-eseo deullyeo-on
jinan sarange noraeman deureumyeo
Kkeuteomdeon gireul gyesok dallyeosseo
wae nan geudaemaneul wonhani


Geudael jibe baraedajudeon gil
Na-e ireumeul bulleojudeon neo
Deo isang chin-gumaneun anin geot gateunde


Neomchyeonaneun saram soge
Nugureul mannadeonji
Honja-in-geon iksukhaltende
Oneureun nugun-ga hamkkemyeon johkesseo
Nae ma-eumsoge sojunghan sarangeul


Eotteon maldo deutji anatdeon
Ttabunhan nanaldeureul ppajyeo nawasseo
Nae kkumsok geudaereul itorok
Aetage gidarigo itjana


Woryo-il achim gateun seolle-im neo eobsin
Nae maeumeun 8wore gyeo-ul idaero
Eodiron-ga tteonago sipeunde


Neomchyeonaneun saram soge
Nugureul mannadeonji
Honjain-geon iksukhaltende
Oneureun nugun-ga hamkkemyeon johkesseo
Nae maeumsoge sojunghan sarangeul


Saero-un neukkime sesang soge
Ireohke nan neoman wonhandaneun geol
Eotgallin naldeure mae-ilchorom sarangeul chatneun geoya

Dallajyeoman ganeun mae-il
Jam mot deuneun bamimyeon
Nareul saenggakhaebwayo
Sarajyeo ganeun sigan soge seoroman 
barabwayo ireohke duri

Neomchyeonaneun saram soge
Nugureul mannadeonji honja-in-geon iksukhaltende
Oneureun nugun-ga hamkkemyeon johkesseo
Nae ma-eumsoge sojunghan sarangeul


Hangul

언젠가 내게 말했지
꿈에 거짓은 하나 없어
돌고 도는 계절 속에 우린
지금 무엇을 알게 될까 매일 같이


라디오에서 들려온
지난 사랑의 노래만 들으며
끝없던 길을 계속 달렸어
왜 난 그대만을 원하니


그댈 집에 바래다주던 길
나의 이름을 불러주던 너
더 이상 친구만은 아닌 것 같은데


넘쳐나는 사람 속에
누구를 만나던지
혼자인건 익숙할텐데
오늘은 누군가 함께면 좋겠어
내 마음속에 소중한 사랑을


어떤 말도 듣지 않았던
따분한 나날들을 빠져 나왔어
내 꿈속 그대를 이토록
애타게 기다리고 있잖아


월요일 아침 같은 설레임 너 없인
내 맘은 8월의 겨울 이대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데


넘쳐나는 사람 속에
누구를 만나던지
혼자인건 익숙할텐데
오늘은 누군가 함께면 좋겠어
내 마음속에 소중한 사랑을


새로운 느낌의 세상 속에
이렇게 난 너만 원한다는 걸
엇갈린 날들에 매일처럼 사랑을 찾는거야

달라져만 가는 매일
잠 못 드는 밤이면
나를 생각해봐요
사라져 가는 시간 속에 서로만
바라봐요 이렇게 둘이


넘쳐나는 사람 속에
누구를 만나던지 혼자인건 익숙할텐데
오늘은 누군가 함께면 좋겠어
내 마음속에 소중한 사랑을


Indonesia

Kau pernah mengatakan padaku
Tidak ada kebohongan dalam mimpi
Saat musim bersepeda,
Apa yang akan kita pelajari bersama-sama setiap hari?

Setiap kali radio memainkan lagu cinta masa lalu,
Aku akan pergi ke jalan kesedihan tak berujung
Mengapa aku hanya ingin kau?

Jalur yang aku ambil untuk membawamu pulang
Gadis yang akan memanggil namaku
Aku tidak ingin menjadi teman lagi

Hatiku meluap...
Tidak peduli dengan siapa aku
AKu lebih nyaman ketika sendirian
Tapi hari itu akan baik untuk bersama seseorang
Cinta yang berharga aku pegang dalam hatiku

Aku menjadi pemberontak yang acuh
Tapi aku sudah bergerak dari hari-hari yang malas
Aku sangat merindukanmu
Gadis impianku

Sebuah cinta yang tidak terduga seperti senin pagi
Tanpamu, aku ingin melarikan diri ke suatu tempat
Dimana hatiku bisa menjadi dingin seperti delapan bulan musim dingin yang panjang

Hatiku meluap...
Tidak peduli dengan siapa aku
AKu lebih nyaman ketika sendirian
Tapi hari itu akan baik untuk bersama seseorang
Cinta yang berharga aku pegang dalam hatiku

Bahkan dengan kesan baru yang aku miliki tentang dunia
Kau masih satu-satunya untukku
Aku mencari cinta di hari yang telah dilewati

Hari yang selalu berubah
Tanpa tidur dimalam hari
Maukah kau memikirkan aku?
Waktu yang menghilang, mari kita hanya peduli satu sama lain
Bersama-sama seperti ini

Hatiku meluap...
Tidak peduli dengan siapa aku
AKu lebih nyaman ketika sendirian
Tapi hari itu akan baik untuk bersama seseorang
Cinta yang berharga aku pegang dalam hatiku


English

You told me once
That there are no lies in dreams
Within the cycling seasons,
What will we learn together every day?

Every time the radio played a song of past love,
I would go down an endless road of sorrow
Why is it I only want you?

The path I took to take you home
The girl who would call my name
I don’t want to be just friends anymore

My overflowing heart…

No matter whom I’m with
I’m more comfortable when alone
But today it’d be nice to be with someone
The precious love I hold in my heart…

I used to be an apathetic rebel
But I’ve moved on from those lazy days
I’m longing so much for you,
The girl of my dreams

A love as unpredictable as Monday morning
Without you, I want to run away to a place
Where my heart can grow cold like a winter eight months long

My overflowing heart…

No matter whom I’m with
I’m more comfortable when alone
But today it’d be nice to be with someone
The precious love I hold in my heart…

Even with the new impression I have of the world
You’re still the only one for me
I’m searching for love in the passing days

The ever-changing days…

On a sleepless night
Won’t you think of me?
Time is disappearing – let’s care only for each other, together like this

My overflowing heart…

No matter whom I’m with
I’m more comfortable when alone
But today it’d be nice to be with someone
The precious love I hold in my heart…


Credit : Funblog, South Korea Addict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