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25 Juli 2012

IU - 라망 (L'amant)

Artis : IU (아이유)
Album : Last Fantasy
Judul Lagu : 라망 (L'amant)
IU

Romanization

Arayo geudae ma-eume eodiedo
Naneun eobseotdaneun geol
Mundeuk geudae heullin biuseum boatjyo

Geuraeyo gidae anhaetjyo
Ani silmanghago sipji anhaseo
Honja saranghaedo doendago mideoyo

Sseudisseun ipsure jamsi seuchyeodo johaseo
Museopge chagaun dogi seorin malhaedo
Michin kkumeul mitgo sipeoyo
Ani sarangin geol mideoyo
Nal jitbalgo sarajyeo beoryeodo

Hajiman oneul haruneun
Gire goin mure bichin moseubi
Seoreowo nae eokkaereul gamssamyeo ureoyo

Han beondo geudaega nal
Manjyeojuji anado
Han beondo geudaega nal useum jitge anaedo
Michin sarang ttaemune geudae
Saranghal subakke eobseoyo
Nareul jitbalgo sarajyeo beoryeodo

Hajiman oneul haruneun
Gireul geotda bichin na-e moseubi
Chorahaejin eokkael gamssamyeo
Jogeum nae moseubi gayeowo
Hoksina dallajigil baramyeo ureoyo



Hangeul

알아요 그대 마음에 어디에도
나는 없었다는 걸
문득 그대 흘린 비웃음 보았죠

그래요 기대 안했죠
아니 실망하고 싶지 않아서
혼자 사랑해도 된다고 믿어요

쓰디쓴 입술에 잠시 스쳐도 좋아서
무섭게 차가운 독이 서린 말해도
미친 꿈을 믿고 싶어요
아니 사랑인 걸 믿어요
날 짓밟고 사라져 버려도

하지만 오늘 하루는
길에 고인 물에 비친 모습이
서러워 내 어깨를 감싸며 울어요

한 번도 그대가 날
만져주지 않아도
한 번도 그대가 날 웃음 짓게 안해도
미친 사랑 때문에 그대
사랑할 수밖에 없어요
나를 짓밟고 사라져 버려도

하지만 오늘 하루는
길을 걷다 비친 나의 모습이
초라해진 어깰 감싸며
조금 내 모습이 가여워
혹시나 달라지길 바라며 울어요



Indonesia

Aku tahu isi hatimu
Tidak akan bisa menemukanku
Aku melihatmu mencibirku

Aku tahu, aku tidak mengharapkan banyak
Karena aku tidak ingin kecewa
Aku yakin aku bisa mencintai seorang diri

Bahkan jika kau menyikat bibir pahitmu padaku, aku akan menyukainya
Bahkan jika kau bicara dengan suara dingin dan menakutkan penuh dengan racun
Aku ingin percaya ini mimpi gila
Tidak, aku ingin percaya kalau ini cinta
Bahkan jika kau menginjak-injak aku dan kemudian hilang

Namun, saat ini
Pantulan diriku dalam genangan air di jalan
Aku terlihat begitu sedih, aku menutup dengan tanganku dan menangis

Bahkan jika kau tidak menyentuhku
Bahkan jika kau tidak tersenyum padaku
Karena itu cinta gila
Aku tidak bisa mencintaimu
Bahkan jika kau menginjak-injakku dan menghilang

Namun, saat ini
Seperti saat aku berjala-jalan, aku menangkap bayanganku sendiri
Aku tampak sedikit menyedihkan
Aku berharap bisa berubah, aku menangis


English

I know that in your heart
I'm nowhere to be found
I saw you sneer at me out of the blue

I know, I wasn't expecting much
Because I didn't want to be disappointed
I believe that I can love by myself

Even if you brush your bitter lips against mine, I'll like it
Even if you talk with your cold and frightening voice filled with venom
I want to believe in this crazy dream
No, I want to believe that it's love
Even if you trample on me and then disappear

However, today
My reflection in the puddle on the street
looks so sad; I wrap my hands around my shoulders and cry

Even if you don't even touch me once
Even if you don't smile at me
Because of this crazy love
I can't help but love you
Even if you trample on me and then disappear

However, today
As I walk the streets, I catch my reflection
Embracing my weary shoulders
I seem a little pitiful
Hoping I can somehow change, I cry


Cr : Funblog, WeHeartI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