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25 Juli 2012

IU - Teacher (Feat. Ra.D)

Artis : IU (아이유)
Album : Last Fantasy
Judul Lagu : Teacher (Feat. Ra.D)
IU, Ra.D


Romanization

Kineun deo jaraji anneun geot gateunde
Siganeun jakkuman jaechokhaneyo
Eoreuni doegi-en ajik ireun jeoreul nalmada bochaeyo

Pyojeong-eomneun eolgul chuk cheojin eokkae
Sumaneun eoreundeure himgyeo-un jeo moseubi
Hoksi je moseubi doelkka bwa neul geobi natjyo
Eotteoke haeya joheulkkayo?

Teacher gareuchyeojwoyo
Seotulgiman han jeodo eoreuni doelkkayo
Teacher gareuchyeojuseyo
Nuguboda haengbokhage sallaeyo
Jigeumcheoreom ireoke mallyeyo

Teacher keodaran sesange umcheureodeulmyeon eojjeojyo
Teacher eoryeomputage geuryeowatdeon sangsangsok meotjin moseubeun anideorado
Eokkaereul pyeolgeyo

Aju jakeun gomin-gwa yakgane geokjeong malgon
Modeun ge jeulgeo-un jigeume nae moseubi
Sarajyeobeorilkkabwa neul geobi nayo
Eotteoke haeya joheulkkayo?

Teacher gareuchyeojwoyo
Seotulgiman han jeodo eoreuni doelkkayo
Teacher gareuchyeojuseyo
Nuguboda haengbokhage sallaeyo
Jigeumcheoreom


Al su eomneun miraeneun nugu-egena duryeopgetjiman
Gwaenchaneul geot gata boyeo jigeum haengbokhadamyeon
Eoreuni doe-eodo geureoke dareuji aneul geol
Modeun ge geureodeut haengbokdo seupgwanigeodeun


Teacher gareuchyeojwoyo
Seotulgiman han jeodo eoreuni doelkkayo?
(Yes, you can be the one)
Teacher gareuchyeojuseyo
Nuguboda haengbokhage
(Yes, you can. Yes, you do. Keep goin')
Nuguboda haengbokhage sallaeyo
Jigeumcheoreom

Teacher gareuchyeojuseyo
Nuguboda haengbokhage sallaeyo
Jigeumcheoreom ireoke malyeyo



Hangeul

키는 더 자라지 않는 것 같은데
시간은 자꾸만 재촉하네요
어른이 되기엔 아직 이른 저를 날마다 보채요

표정없는 얼굴 축 처진 어깨
수많은 어른들의 힘겨운 저 모습이
혹시 제 모습이 될까 봐 늘 겁이 났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Teacher 가르쳐줘요
서툴기만 한 저도 어른이 될까요
Teacher 가르쳐주세요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래요
지금처럼 이렇게 말예요

Teacher 커다란 세상에 움츠러들면 어쩌죠
Teacher 어렴풋하게 그려왔던 상상속 멋진 모습은 아니더라도
어깨를 펼게요

아주 작은 고민과 약간의 걱정 말곤
모든 게 즐거운 지금의 내 모습이
사라져버릴까봐 늘 겁이 나요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Teacher 가르쳐줘요
서툴기만 한 저도 어른이 될까요
Teacher 가르쳐주세요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래요
지금처럼


알 수 없는 미래는 누구에게나 두렵겠지만
괜찮을 것 같아 보여 지금 행복하다면
어른이 되어도 그렇게 다르지 않을 걸
모든 게 그렇듯 행복도 습관이거든


Teacher 가르쳐줘요
서툴기만 한 저도 어른이 될까요?
(Yes, you can be the one)
Teacher 가르쳐주세요
누구보다 행복하게
(Yes, you can. Yes, you do. Keep goin')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래요
지금처럼

Teacher 가르쳐주세요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래요
지금처럼 이렇게 말예요



Indonesia

Meski aku tidak berpikir aku akan bisa tumbuh lebih tinggi
Waktu terus menekanku
Masih terlalu dini bagiku untuk menjadi dewasa, aku terus merengek setiap hari

Bahu yang membungkuk dan tanpa ekspresi
Setelah melihat semua orang dewasa yang memiliki waktu yang sulit
Aku khawatir kalau aku juga akan terlihat seperti itu
Apa yang harus aku lakukan sekarang?

Guru, tolong ajari aku
Apakah aku yang kurang dalam banyak hal akan menjadi dewasa?
Guru, tolong ajari aku
Aku ingin hidup lebih baik daripada orang lain
Sama seperti yang aku lakukan sekarang

Guru, apa yang harus aku lakukan jika aku menjauh dari dunia yang luas ini?
Guru, bahkan jika dunia tidak sesuai dengan mimpi burukku,
Aku masih akan menegakkan bahuku

Selain masalah kecil dan sedikit kekhawatiran
Semuanya begitu menyenangkan saat ini
Aku takut kalau itu akan segera menghilang
Apa yang harus aku lakukan sekarang?

Guru, tolong ajari aku
Apakah aku yang kurang dalam banyak hal akan menjadi dewasa?
Guru, tolong ajari aku
Aku ingin hidup lebih baik daripada orang lain
Sama seperti yang aku lakukan sekarang

Masa depan yang tidak diketahui membuat takut setiap orang
Tapi sepertinya akan baik-baik saja jika aku bahagia sekarang
Bahkan jika aku menjadi dewasa, aku tidak berpikir akan berubah
Seperti yang lainnya, menjadi bahagia adalah sebuah kebiasaan

Guru, tolong ajari aku
Apakah aku yang kurang dalam banyak hal akan menjadi dewasa? (Ya, kau bisa menjadi satu)
Guru, tolong ajari aku
Hidup lebih baik daripada orang lain (Ya, kau bisa. Ya, kau bisa melakukannya. Pergi menjauh)
Aku ingin hidup lebih baik daripada orang lain
Sama seperti yang aku lakukan sekarang

Guru, tolong ajari aku
Aku ingin hidup bahagia daripada orang lain
Sama seperti yang aku lakukan sekarang


English

Although I don't think I'm going to grow any taller
Time keeps pressing me on
It's too early for me to become an adult yet, I keep whining everyday

Expressionless faces, slouching shoulders
After seeing all those adults that are having a difficult time
I'm afraid that I'll look like that too
What am I supposed to do now?

Teacher, please teach me
Will I, who is lacking in many ways, become an adult?
Teacher, please teach me
I want to live more happily than anyone else
Just like I do right now

Teacher, what should I do if I shrink away from the big wide world?
Teacher, even if the world does not match my hazy dreams,
I'll still straighten my shoulders

Aside from tiny troubles and slight worries
Everything is so enjoyable right now
I'm afraid that it will soon disappear
What am I supposed to do now?

Teacher, please teach me
Will I, who is lacking in many ways, become an adult?
Teacher, please teach me
I want to live more happily than anyone else
Just like right now

The unknown future is frightening for everybody
But it looks like it'll be alright if I'm happy now
Even if I become an adult, I don't think that will change
Like everything else, being happy is a habit

Teacher, please teach me
Will I, who is lacking in many ways, become an adult? (Yes, you can be the one)
Teacher, please teach me
Living more happily than anyone else (Yes, you can. Yes, you do. Keep goin')
I want to live more happily than anyone else
Just like right now

Teacher, please teach me
I want to live more happily than anyone else
Just like I do right now



Cr : Funblog, WeheartI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