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24 Juli 2012

IU - Secret (비밀)

Artis : IU (아이유)
Album : Last Fantasy
Judul Lagu : Secret (비밀)
IU


Romanization

Oneuldo nan sonkkeuteuro ne apeseo mollae pyeonjireul sseo
Yurijane maechin mullo hanassik sseonaeryeo nae ma-eumeul
Maju anja nareul bonda gogaeneun tto sukyeojigo
Sumgil mami deo maneun nan machi jalmotan ai gata

Bimiri cham manajin na
Kkeonaegi eoryeo-un yaegiman ssayeoganda
Geuraedo nan kkumeul kkunda
Nalgaereul dan nae mam bamhaneure naraga naraganda

Maeilmaeil geoul ape ne mami doe-eoseo nal bichumyeo
An han deusi hwasahage eoseolpeun hwajangdo baewogamyeo
Daga-onda nareul bonda ttan del bwado nega boyeo
Doraboji motaneun nan machi geop maneun ai gata

Bimiri cham manajin na
Kkeonaegi eoryeo-un yaegiman ssayeoganda
Geuraedo nan kkumeul kkunda
Nalgaereul dan nae mam bamhaneure naraga naraga neo-ege deullyeojinda

Han georeum han georeum jom deo gabyeopge gago sipeo
Han madi han madi naegen wae iri himdeun geonji

Ne hyanggiga bureo-onda
Naegero bonaeneun na gateun mamin geolkka

Ne ma-eumi naege onda
Oneuldo geureoke oe-umyeo kkumsogeuro
Nae ma-eumeul deutgo itda
Ganjeolhan barami on bang aneul chae-ugo chae-uda heulleoganda heulleoganda

Bimiri tto neureoganda



Hangeul

오늘도 난 손끝으로 네 앞에서 몰래 편지를 써
유리잔에 맺힌 물로 하나씩 써내려 내 마음을
마주 앉아 나를 본다 고개는 또 숙여지고
숨길 맘이 더 많은 난 마치 잘못한 아이 같아

비밀이 참 많아진 나
꺼내기 어려운 얘기만 쌓여간다
그래도 난 꿈을 꾼다
날개를 단 내 맘 밤하늘에 날아가 날아간다

매일매일 거울 앞에 네 맘이 되어서 날 비추며
안 한 듯이 화사하게 어설픈 화장도 배워가며
다가온다 나를 본다 딴 델 봐도 네가 보여
돌아보지 못하는 난 마치 겁 많은 아이 같아

비밀이 참 많아진 나
꺼내기 어려운 얘기만 쌓여간다
그래도 난 꿈을 꾼다
날개를 단 내 맘 밤하늘에 날아가 날아가 너에게 들려진다

한 걸음 한 걸음 좀 더 가볍게 가고 싶어
한 마디 한 마디 내겐 왜 이리 힘든 건지

네 향기가 불어온다
내게로 보내는 나 같은 맘인 걸까

네 마음이 내게 온다
오늘도 그렇게 외우며 꿈속으로
내 마음을 듣고 있다
간절한 바람이 온 방 안을 채우고 채우다 흘러간다 흘러간다

비밀이 또 늘어간다



Indonesia

Hari ini, diam-diam aku menulis surat di depanmu dengan tanganku
Aku menulis pengalamanku satu per satu dengan air yang dikumpulkan dalam gelas
Sambil duduk berhadapan, kau melihatku, sekali lagi aku menundukkan kepalaku rendah sekali
Aku seperti anak kecil yang melakukan banyak kesalahan, menyembunyikan banyak hal darimu

Aku datang dengan begitu banyak rahasia
Kata-kata yang sulit untuk dikatakan, hanya terus menumpuk dalam pikiran
Meski begitu, aku masih bermimpi
Hatiku bersayap dan terbang melambung ke langit malam

Hari demi hari aku melihat perubahan diriku di cermin karena hatiku menjadi milikmu
Seolah aku tidak pernah melakukannya sebelumnya, aku belajar untuk membuat diriku cantik dengan riasan
Kau mendekatiku, Kau menghadapiku, bahkan jika aku berpaling aku masih bisa melihatmu
Aku tidak bisa menengok ke belakang, aku seperti anak kecil yang pemalu

Aku datang dengan begitu banyak rahasia
Kata-kata yang sulit untuk dikatakan, hanya terus menumpuk dalam pikiran
Meski begitu, aku masih bermimpi
Hatiku bersayap dan terbang melambung ke langit malam menuju ke arahmu

Langkah demi langkah, aku ingin meninggalkannya dengan lebih mudah
Kata demi kata, mengapa ini sangat sulit bagiku?

Aromamu melayang ke arahku
Aku bertanya-tanya, apakah perasaan yang kau miliki untukku sama dengan apa yang aku miliki untukmu

Aku merasa hatimu datang untukku
Dalam mimpiku, aku mengungkapkan lagi pada diriku sendiri
Aku mendengarkan hatiku
Berharap kekasihku mengisi dan mengisi seluruh ruanganku, kemudian mengalir dan mengalir pergi

Sekali lagi, rahasiaku semakin bertambah


English

Again today, by hand, I'm secretly writing a letter in front of you
With the water that has collected in the glass, one by one, I write my thoughts
Seated face to face, you look at me, I hang my head low once again
Having more things to hide than you, I'm like a child who's done wrong

I've come to have so many secrets
Words that are hard to bring up just keep accumulating
Even so, I still dream
My winged heart soars, is soaring into the night sky

Day after day, looking into the mirror, I see the change in my reflection as my heart becomes yours
As if I'd never done so before, I learn to make myself beautiful with clumsy makeup
You approach me, you face me; even if I look away I can still see you
Unable to look back, I'm like a timid child

I've come to have so many secrets
Words that are hard to bring up just keep accumulating
Even so, I still dream
My winged hearts soars, soars into the night sky; it's lifting towards you

Step by step, I wish to leave more easily
Word by word, why is this so hard for me?

Your scent is drifting towards me
These feelings you have for me, I wonder if they're the same that I have for you

I feel your heart coming for me
As I recite that to myself again today, in my dreams
I am listening to my heart
My dearest wish fills and fills my entire room, and then flows and flows away

My secrets are increasing once more


Cr : Funblog, WeHeartI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