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n

24 Juli 2012

IU - Wallpaper Pattern (벽지무늬)

Artis : IU (아이유)
Album : Last Fantasy
Judul Lagu : Wallpaper Pattern (벽지무늬)
IU

Romanization

Nuneul tteumyeon byeokji mune sok
Geu banbogi nae haruwa damasseo
Nae banganeneun kkalkkeumi jeongridoen oero-ummani

Mupyojeonghan yangchijil wie
Ipgae hayan geopumi yeppeunde
Dakkabeorimyeon ttodasi mupyojeonghan sarama

Nae modeun geol
Geujeo geureoke mandeureobeorin geu haru
Geu ibyeol geu kkajitge mworago
Han saram tteonan ge mworago

Nae modeun geol aye da gajyeoga beoriji geuraesseoyo
Geu chu-eok dora-oljido moreul geu huimangkkajido

Sinbaljange je-il yeppeun geol
Goreudaga oneuldo gateun geol
Yeppeul iyuga seolle-il iyuga mojaraseo

Nae modeun geol
Geujeo geureoke mandeureobeorin geu haru
Geu ibyeol geu kkajitge mworago
Han saram tteonan ge mworago

Nae modeun geol aye da gajyeoga beoriji geuraesseoyo
Geu chu-eok dora-oljido moreul geu huimangkkajido
Nal anatdeon gaseume yaksokdo
Hoksi yeongyeong mot ijeulkkabwa neul buranhan jobasimdo

Nun gamado byeokji mune sok
Geu banbogi nae bame miro doe-eo
Gateun jari-e udukeoni seo inneun na



Hangeul

눈을 뜨면 벽지 무늬 속
그 반복이 내 하루와 닮았어
내 방안에는 깔끔히 정리된 외로움만이

무표정한 양치질 위에
입가에 하얀 거품이 예쁜데
닦아버리면 또다시 무표정한 사람아

내 모든 걸
그저 그렇게 만들어버린 그 하루
그 이별 그 까짓게 뭐라고
한 사람 떠난 게 뭐라고

내 모든 걸 아예 다 가져가 버리지 그랬어요
그 추억 돌아올지도 모를 그 희망까지도

신발장에 제일 예쁜 걸
고르다가 오늘도 같은 걸
예쁠 이유가 설레일 이유가 모자라서

내 모든 걸
그저 그렇게 만들어버린 그 하루
그 이별 그 까짓게 뭐라고
한 사람 떠난 게 뭐라고

내 모든 걸 아예 다 가져가 버리지 그랬어요
그 추억 돌아올지도 모를 그 희망까지도
날 안았던 가슴의 약속도
혹시 영영 못 잊을까봐 늘 불안한 조바심도

눈 감아도 벽지 무늬 속
그 반복이 내 밤의 미로 되어
같은 자리에 우두커니 서 있는 나



Indonesia

Ketika aku membuka mata, aku dikelilingi oleh kertas dinding berpola
Desain itu terus berulang seperti kehidupan sehari-hariku
Hanya ada kesepian yang tersusun rapi di kamarku

Selama aku menyikat gigi tanpa ekspresi
Cukup busa putih mengelilingi bibirku
Tapi ketika aku menghapusnya, aku menjadi tanpa ekspresi lagi

Segala sesuatu tentangku
Suatu hari nanti dengan cara ini aku membuat hal yang terfavorit
Perpisahan itu, apakah itu untukku?
Apakah itu untuk seseorang yang sudah pergi?

Kenapa kau tidak mengambil semuanya dariku?
Bahkan harapan untuk kenangan kembali

Sepatu yang tercantik dari rak sepatu
Aku mulai memilih, tapi akhirnya aku memilih yang sama lagi
Karena tidak ada alasan lagi untuk tampil cantik aku menjadi gugup

Segala sesuatu tentangku
Suatu hari nanti dengan cara ini aku membuat hal yang terfavorit
Perpisahan itu, apakah itu untukku?
Apakah itu untuk seseorang yang sudah pergi?

Kenapa kau tidak mengambil semuanya dariku?
Bahkan harapan untuk kenangan kembali
Bahkan janji-janji hatimu yang memelukku
Bahkan kecemasan yang mungkin tidak pernah bisa melupakanmu

Ketika aku menutup mataku, aku dikelilingi oleh kertas dinding berpola
Desain itu terus berulang menjadi labirin malam untukku
Dan aku melamun berdiri di tempat yang sama


English

When I open my eyes, I'm surrounded by the wallpaper pattern
That repeating design is like my daily life
In my room there's only a neatly organized loneliness

Over my expressionless tooth brushing
Pretty white foam surrounds my lips
But when I wipe it away, I become expressionless once again

Everything about me
That one day that made things this way
That breakup, what is such a thing to me?
What is it for one person to have left?

Why didn't you just take away everything from me?
Even the hope of those memories coming back

The prettiest shoe from the shoe rack
I start to choose, but end up picking the same ones again
Since there is no more reason to look pretty, to be nervous

Everything about me
That one day that made things this way
That breakup, what is such a thing to me?
What is it for one person to have left?

Why didn't you just take away everything from me?
Even the hope of those memories coming back
Even the promises of your heart which held me close
Even the anxiety of perhaps never being able to forget you

When I close my eyes, I'm surrounded by the wallpaper pattern
That repeating design becomes a night maze to me
And I absentmindedly stand there in the same spot


Cr : Funblog, WeHeartI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